이집트 왕조 이야기

이집트의 도약기

11대왕조 동안 최초의 임시 혼합물이 선정되었다. 남성을 위한 두 번째 볼 밴드의 통합에 성공한 뒤 중세로 불렸다. 그는 현재의 수도 멤피스의 상류에 위치한 테베를 새 수도로 이집트를 지배하고 있었다. 이 설치자는 길었다. 기원전 1674년 이집트 침공은 청동무기와 소방차 같은 뛰어난 군사기술로 무장했다. 이들은 자신들을 위대한 파라오라고 불렀다. 13대와 14대 순으로 정착한 히코스는 15대 왕조를 시작했다. 힉서스왕이 100년 가까이 살았던 이 시기를 제2중기라고 부른다. 그들이 사용하던 강력한 수레, 화살, 방패, 그리고 금을 던지는 일은 이집트인들이 나중에 침략을 떠날 때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혁명에 가까운 군사기술의 도입은 야만적인 이집트와의 큰 충돌로 이어질 것이다.

결국 17왕조는 힉서스군을 격파하고 18왕조 아흐모세이히코스 전체를 몰아냈다. 이는 기원전 1567년 고대 이집트 역사상 최고봉인 새 국왕의 통치가 시작됐음을 의미한다. 이 기간 오랜 시행착오 끝에 미라 생산량이 증가한다. 모든 것에 영혼이 있다고 믿었던 이집트인들은 죽은 자의 영혼이 와서 이들을 구할 수 있도록 자신의 몸을 소중히 보존했다.

5000년 가까운 미라의 생산은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독특한 전통과 인류의 유산이었다. 신왕국의 왕들은 거의 모든 분야에 집중하였습니다. 이집트인들은 하이코스 침공 인물을 잊지 않았다. 정복은 서아시아에서 이루어졌으며 일부는 복제되고 이집트 이름이 복원됐다.

이집트 전성기

누비아토마스 1세를 이긴다. 이는 아그의 역사에서 최고 수준인 사람들의 자부심을 회복시켰다. 새 국왕의 파라오로 가장 많은 땅을 만든 것은, 새 국왕 시대의 유일한 여왕인 하루토셉츠입이다. 이집트 전성기를 이끌었던 하체프투트는 군사력보다는 무역을 통해 이집트를 발전시켰다. 다양한 상업적 관점을 가진 이집트인들은 바깥세계를 더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었다. 풍요로운 삶을 살았다.

하체프투트에 만족하지 않는 혁명가는 흥미가 없었던 것일까. 결국 투모세 3세가 왕위에 오르게 된다. 18왕조의 왕은 거대한 비행기와 같았다. 이들 가운데 최고는 토토메스 3세였다. 그는 유럽과 아시아에 거대한 황제를 세웠다. 아크 전성기의 신왕이 누렸던 권력의 정도는 거대한 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현재까지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사원은 천년 내지 백년 전에 세워진 카르낙 사원이다. 반면 그는 이집트의 거의 모든 왕들이 숭배하는 신인 아문이었습니다. 우리는 정치와 아멘테 4세 분야에서 큰 개혁을 할 것입니다. 멘테 4. 그의 이름도 아크나톤이고, 저는 아멘을 버린 아몬 신을 숭배하기 위해 이동 중입니다. 돈타카시는 점점 아톤타카시가 됐다.
그는 종파를 개혁하고 스스로를 왕으로 만들려 하였다. 신은 정계와 종파 사이에서 큰 저항에 직면할 것이다. 아크나톤은 사망했고 종교개혁은 실패했지만 일신교는 후자 모델에 영향을 줬다고 할 수 있다. 투탕카멘은 기원전 1351년 아크나톤 뒤에 왕이 됐지만 다시 아문 이집트의 최고신이 됐다. 그 명성에 비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말릴 수 없었다. 그는 10년 가까이 통치하다가 18세 미만으로 죽었다.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파라오인 투탄카 왕의 소년은 1922년 영국에서 발견된 완전한 무덤이다. 그는 무덤에 들어가지 못하고 많은 것을 보존하였다. 투탕카멘의 흙투성이 얼굴은 금으로 덮여 있었다. 투탕카멘의 머리 한쪽에는 환영의 뼈가 썩어 있었다. 그들은 투탕카의 부하가 암살되었다고 추측했다. 위대한 시대에서 볼 수 있는 미스터리가 있다면 새 왕의 시대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흙과 뛰어난 문화를 가진 시대였다. 기원전 1318년 시작된 19왕조에서 새 왕으로 정상을 대표하는 람세스 2세가 파라오였다. 람세스는 66여 년 전 취임해 기념비를 세웠다. 일반적으로 아부 캠벨은 왼쪽 상단에 4개의 큰 사원이 있다. 이집트 건축사상 최초의 산악 건축물이다. 높이 20m의 거대한 코끼리 4개는 모두 람세스 2세의 것이다. 위대한 업적을 추구한 람세스 2세는 아시아의 새로운 적인 히타이트와 싸우고 있다. 16년간 활동해온 두 사람이 마침내 평화협정을 체결했다. 그것은 인류 역사상 최초의 평화협정이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힉서스, 바다, 히타이인, 페르시아인, 마케도니아인, 집시들에게 정복당했다. 그곳에 사는 바다인들의 침략은 오랫동안 계속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